최*우
2025-11-05본문
1.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2025년 2월 무인항공드론과를 졸업하여 현재는 농기구 전문 기업인 아세아텍에서 드론 부품담당으로 근무 중인 최*우입니다.
2. 영진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대학 입학 전 드론 자격증을 공부하면서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 하는거 보단 함께 같이 공부 하는 동기들과 궁금한게 있을 때 언제든지 물어볼수 있는 드론 전문가 교수님이 있는 무인항공드론과에 입학하는게 앞으로 드론쪽으로 취업을 하기에는 훨씬 도움이 될거 같아 영진전문대학교 무인항공드론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 대학 시절은 어땠나요?
학교를 다니면서 단 한순간도 재미 없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평소에 워낙 쾌활하고 사교성이 좋아서 동생들과도 잘 어울려서 공부 할때는 열심히 밤낮없이 도서관에서 함께 공부하고 놀때는 다같이 풋살을 즐겨 하면서 학과 친구들과 단합력을 올리는 계기가 되어서 백호체육대회 축구팀에 나와서 우승도 하면서 아주 재미있게 학교를 다녔습니다.
4. 자신이 생각하는 영진만의 장점은?
무엇보다 교수님들이 취업시장에 주변 인맥이 많아서 학생 본인이 기본적으로 학교생활만 착실히 한다면 교수님들께서 정말 세심하게 취업 컨설팅도 해주시고 이만큼 교수님들이 열정 있게 학생들의 취업을 고민해주시는 대학교는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5. 영진이 자신의 꿈(취업)을 이루는데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무엇보다 본인이 정말 학과 수업 커리큘럼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면서 취업을 진지하게 고민해야 그 결과도 같이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교수님들도 열심히 노력하고 자기계발을 하는 학생들을 더 관심 있게 생각하시지 절대 노력하지 않는 학생들에게는 학교에서도 교수님들이 도움을 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문대학교에 왔다고 취업이 잘되는 것이 아닌, 본인이 열심히 하는 만큼 그 기회는 생기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기회는 알아서 찾아옵니다.



